SBS에서 새롭게 시작한 금토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를 소개하고, 주요 인물들의 출연진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인물 관계도와 드라마 기본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다시 보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으니, 놓치지말고 무료로 보세요!
지옥에서 온 판사 다시보기
지옥에서 온 판사 다시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 무료로 보실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래버튼을 통해서 바로 다시 보기가 가능하며 무료로 보실 수도 있으니,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유료로 보실 수 있는 방법인데요. 만약 무료로 보기가 안된다면 웨이브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웨이브에서 Standard 기준 월 10,900원 요금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유료로 보실 수 있는 방법 2번째입니다. SBS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SBS에서는 Standard 기준 월 10,900원 요금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유료로 보실 수 있는 방법 3번째로 마지막입니다. 디즈니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Standard 기준 월 9,900원 요금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간략 소개
2024년 9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SBS에서 금토 드라마로 방영되고 있으며, 굿파트너의 후속작입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총 14부작의 길이로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의 회차로 방영됩니다. 또한 여러가지 스토리를 담은 내용을 보여주니, 재밌게 볼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 인물 관계도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한 줄 요약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가 지옥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 형사 "한다온"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 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이해가 조금 어려우실수 있는데요. 조금 풀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는 강빛나(박신혜)라는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강빛나의 직업은 판사입니다. 강빛나의 몸 속에 지옥의 악마가 들어가서 직접 심판을 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줄거리를 순서대로 정리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죽기 전, 삶>
1. (자세한 내용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강빛나가 누군가에 의해 살해 당함.
<죽음 이후 지옥>
2. 거짓 지옥으로 끌려가야하는 강빛나가 지옥의 시스템 오류로 인해 살인 지옥으로 끌려감.
3. 강빛나가 살인 지옥 담당자인 유스티티아에게 "자신은 사람을 죽인적이 없다"고 해명함.
4. 유스티티아는 귀찮았는지 제대로 듣지도 않았고, 설령 진짜 살인을 한 적이 없더라도 지옥 시스템의 오류일뿐, 본인의 잘못이 아니라며 심판을 강행함.
5. 지옥의 최상위 계급인 바엘이 잘못 심판한 유스티티아에게 벌을 주어 강빛나의 삶을 살면서 죽어마땅한 10명의 죄인을 심판해서 지옥으로 보내라고 함.
<다시, 삶>
6. 1번에서 죽었던 강빛나의 삶을 유스티티아가 대신 살아가며 판사라는 직업을 통해 죄인을 만나고 심판하며 지옥으로 보내는 역할을 함.
이런 스토리로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가 시작을 하는데요.
현재는 2024년 9월 21일을 첫 방송으로 첫 방송이었던 21일 토요일 최초 공개일자에는 2개의 회차를 일괄 방송했고, 그 이후로는 1주일에 2회씩(금, 토)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방영 시간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매주 금토.. 그것도 오후 10시라니, 정말 황금시간대에 방영을 하네요. 실 시간을 놓치더라도, 다시 보실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뛰어난 연기를 돋보이는 강빛나 역의 박신혜, 한다온 역의 김재영을 기준으로 시청자도 모르게 몰입되게 만드는 판타지 드라마! 매 화마다 색다른 매력과 스토리들을 통해 즐거운 감상하시길 바랍니다.